티스토리 뷰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인 찰리 푸스(Charlie Puth)가 오는 10월 5년 만에 내한 공연을 진행하게 되어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계십니다. 공연 일정과 티켓 가격을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See You Again이라는 곡과 특유의 감성적인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찰리 푸스의 내한 공연 일정과 티켓 가격 및 예매, 셋 리스트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찰리 푸스 내한 공연 일정

 

찰리-푸스
찰리 푸스

공연 명칭

Charlie Puth Live in Seoul

 

공연 일정

1일 차) 2023년 10월 20일 금요일 오후 8시

 

2일 차) 2023년 10월 21일 토요일 오후 7시

 

3일 차) 2023년 10월 22일 일요일 오후 6시

 

공연시간70분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공연 장소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 서울특별시 송파수 올림픽로 424)

 

공연 티켓 예매 정보

 

티켓 예매 일정

이번 공연은 아티스트 선예매, 라이브네이션, 일반 예매 3가지 방식으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아티스트 선예매 : 2023년 6월 28일(수) 오후 12시(점심시간) ~ 2시 59분

아티스트 선예매는 아직까지 구체적인 방식이 공지되지 않았는데, 아티스트 직예매 방식으로 진행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에 대한 정보는 찰리푸스의 공식홈페이지, SNS, 팬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찰리푸스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라이브네이션 선예매 : 2023년 6월 29일(목) 오후 12시(점심시간) ~ 2시 59분

라이브네이션 선예매의 경우 라이브네이션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한 후 뉴스레터를 구독하셔야 합니다.

 

라이브네이션 가입과 뉴스레터 구독 후 이메일을 통해 계정을 활성화하시면 참여가 가능하며, 티켓팅 5~10분 전에 예매링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라이브네이션-선예매-방법
라이브네이션 선예매 방법

 

 

라이브네이션 홈페이지 바로가기

 

 

라이브네이션 뉴스레터 구독 바로가기

 

 

일반예매 : 2023년 6월 30일(금) 오후 12시(점심시간), 2023년 7월 5일 오후 12시(점심시간)

 

일반예매는 예스 24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합니다. 이미 1~2회 차 공연은 예매가 끝난 상태이며, 뜨거운 인기 덕분에 3회 차 공연까지 개최하기로 결정됐습니다.

 

7월 5일에는 3회 차 공연 전석과 모든 회차의 시야 제한석 및 추가 좌석까지 예매가 진행된다고 하니, 예매에 성공하시려면 미리 예스 24와 인터파크 티켓에 가입 후 카드 정보 등을 입력해 두시기 바랍니다.

 

 

예스 24 티켓 예매 바로가기

 

 

인터파크 티켓 예매 바로가기

 

 

티켓 가격 및 좌석배치도

티켓 가격

스탠딩석 154,000원

지정석 P 187,000원

지정석 R 165,000원

지정석 S 143,000원

지정석 A 132,000원

지정석 B 110,000원

지정석 C 99,000원

지정석 D 88,000원

좌석배치도

찰리-푸스-내한공연-좌석배치고
찰리푸스 내한공연 좌석배치도

 

찰리푸스 내한공연 인기가 너무 뜨거운 나머지, 예상에 없던 시야제한석까지 판매가 진행됩니다.

 

다만 지난번 브루노 마스 공연 당시 시야제한석으로 인한 문제점이 많이 제기되었던 만큼, 시야제한석을 선택하시는 분들께서는 어느 정도 불편을 감수하셔야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찰리 푸스 셋 리스트

 

찰리 푸스의 가장 최근 공연인 뉴욕 공연의 셋 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유명 가수들이 내한 공연을 진행할 때 가장 충격을 받으면서도 행복해하는 것이 바로 한국 팬들의 떼창입니다.

 

전주만 들어도 바로 노래를 흥얼거릴 수 있는 노래들이 많이 있으니, 공연에 가시기 전에 미리 노래를 듣고 가신다면 찰리 푸스와 여러분 모두가 잊지 못할 공연을 만드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한 가지 더 말씀드리자면,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찰리 푸스는 BTS 정국과의 듀엣곡인 Left and Right으로도 유명합니다. 10월 공연에 정국이 군대에 가지만 않는다면, 게스트로 참여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추측해 봅니다.

 

찰리푸스-셋리스트
찰리 푸스 셋리스트

 

찰리 푸스 알아보기

 

찰리-푸스와-정국
찰리 푸스와 정국

찰리 푸스는 2015년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린 See You Agin이라는 곡으로 등장한 싱어송라이터입니다. 무려 미국의 버클리 음대 전액 장학생으로, 본래는 커버곡 등을 올리던 유투버였습니다. 

 

2015년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세븐'에서 교통사고로 사망한 배우 폴 워커를 추모하기 위한 곡인 See You Agin으로 빌보드 핫 100에서 12주 동안 1위를 차지하며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당시에 분노의 질주 제작진들이 폴 워커를 위한 추모곡을 찾기 위해 많은 가수들에게 노래를 부탁하던 와중에 찰리 푸스에게까지 부탁이 들어왔는데, 이때 찰리 푸스는 교통사고로 죽은 친구를 그리워하면서 이 곡을 10분 만에 만들었다고 합니다.

 

 

워낙 유명한 곡들이 많지만, 앞서 말씀드렸던 See You Agin과 One Call Away, We Don't Talk Anymore는 특히 엄청난 사랑을 받았으며, BTS 정국과 함께한 Left and Right는 국내 음원 차트에서도 높은 순위를 기록했습니다.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한국에서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찰리 푸스의 이번 내한 공연이 특히 많은 기대가 됩니다. 오늘 포스팅으로 찰리 푸스 내한 공연 티켓 예매 성공과 잊지 못할 공연의 추억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워터밤 2023 일정 티켓 예매 출연진 준비물 프로그램 총정리

워터밤 2023이 다가오는 6월 23일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에서 개막됩니다. 올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워터밤 2023 일정과 티켓 예매, 출연진 라인업과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드릴 테니

goniro-cat.tistory.com

 

 

샘 스미스 내한 공연 일정 티켓 예매 정보 셋리스트 알아보기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 샘 스미스(Sam smith)가 다가오는 10월, 5년 만에 내한 공연을 진행합니다. 최고의 공연인 만큼, 일정과 셋 리스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goniro-cat.tistory.com

 

 

KIAF 서울 FRIEZE 서울 일정 장소 티켓 가격 예매

Kiaf 서울은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2002년에 문을 연 국제아트페어로, 전 세계의 많은 갤러리들이 참가하는 아트페어로 눈에 띄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0여 년의

goniro-cat.tistory.com

 

 

JUMF 2023 일정 얼리버드 티켓 예매 출연진 JUMFIE 총정리

2016년부터 꾸준히 개최된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JUMF)이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옵니다. 전주에서 개최되는 최고의 뮤직 페스티벌인 JUMF 2023 일정과 얼리버드 티켓 예매, 출연진에 대해 자세히

goniro-cat.tistory.com